스마트폰소액결제현금 - An Overview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로이슈 진가영 기자] 오늘날 사람들에게 편리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sk 소액결제현금화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미납결제, 백화점상품권매입, 백화점상품권현금교환, 상품권매매, 상품권판매, 서울상품권매입, 소액결제, 핸드폰소액결제, 현금화, 현대상품권매입

일단 이 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돈이 바로 들어오게되기때문에 받을때엔 기분이 좋지만 이런 방식의 자금 융통은 불법이며 심한경우 사기죄 또는 사기방조죄가 성립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